command /명령어확인:
trigger:
message "지갑 만들기"
message "지갑 삭제"
message "지갑 확인"
message "신용등급 만들기"
message "신용등급 확인"
message "도박"
command /신용등급 []:
trigger:
if arg 1 is "만들기":
if {class.%player%} is not set:
set {class.%player%} to 1
message "신용등급이 생성되었습니다."
else:
message "이미 신용등급이 존재합니다."
stop
else if arg 1 is "확인":
if {class.%player%} >= 1:
message "당신의 신용등급은 %{class.%player%}%등급 입니다."
command /지갑 []:
trigger:
if arg 1 is "만들기":
if {wallet.%player%} is not set:
set {wallet.%player%} to 0
if {wallet.%player%} is 0:
set {wallet.%player%} to 1
set {walletmoney.%player%} to 0
message "지갑이 생성되었습니다."
else:
message "지갑은 하나만 만들수있습니다."
stop
else if arg 1 is "삭제":
if {wallet.%player%} is 1:
remove 1 from {wallet.%player%}
message "지갑이 성공적으로 삭제되었습니다."
else:
message "지갑이 존재하지않습니다."
stop
else if arg 1 is "확인":
if {wallet.%player%} is 1:
message "%{walletmoney.%player%}% 원 있습니다."
else:
message "지갑을 먼저만들어주세요."
stop
command /돈지급 [] []:
trigger:
set {_player} to argument 1 parsed as Player
if {_player} is not set:
message "플레이어가 접속 중이 아닙니다."
stop
if {wallet.%{_player}%} is 1:
message "%argument 2% 원을 %{_player}% 님에게 지급되었습니다."
add argument 2 to {walletmoney.%{_player}%}
else:
message "해당인원에 지갑이 존재하지않습니다."
command /도박 []:
trigger:
set {number} to a random integer between 1 to 20
if {walletmoney.%player%} >= argument 1:
message "%{walletmoney.%player%}%원에서 %argument 1% 원 이 차감되었습니다."
remove argument 1 from {walletmoney.%player%}
message "도박을 진행중입니다."
wait 2 second
if {number} >= 18:
message "도박에 성공했습니다."
message "랜덤값은 %{number}% 였습니다."
add argument 1*{number} to {walletmoney.%player%}
stop
else:
message "도박에 실패했습니다."
message "랜덤값은 %{number}% 였습니다."
give a Iron Ingot to the player
stop
else:
message "지갑에 돈이 부족합니다."
stop
사용법: /명령어확인 을통해 명령어를 종류 확인가능
도박시스템 설명: 도박시스템은 도박을 시작할경우 1~20 숫자 사이에 값이 랜덤으로 지정되며 지정값이 18이상일경우 도박성공 18이하일경우 도박에 실패합니다.
도박 보상: 도박에 성공했을시 보상 금액은 도박에 건금액 * 랜덤값 입니다.